메뉴 바로가기

본문으로 바로가기



HOME > 활동참여 > 채용정보

[마감][월드투게더] 경영기획 담당 직원 채용 공고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월드투게더 작성일17-08-14 10:43 조회353회 댓글0건

본문

지구촌 이웃들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자립할 수 있는

세상을 만들어가는 월드투게더에서

참신한 인재를 모집합니다

 

월드투게더는 아래와 같이 경영기획 담당 직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
 
1. 모집분야 및 자격 요건
 

모집분야인원직무자격 요건(필수)
나눔기획팀
경영기획 담당
1명 1) 경영기획
 2) 인사/노무/총무

1) 학사 학위 소지자 이상
2) 
경영기획/인사/조직 관리 능력 소유자

3) 엑셀 및 컴퓨터 문서 편집 가능자
4) 영어 문서 작성 및 의사소통 가능자 
5) 월드투게더 인사규정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


[우대사항]

1) 유관 분야 업무 경력 2년 이상 우대

2) 관련 전공자 우대

3) 국제개발협력 기관 근무 혹은 현장경험자 우대
 

2. 지원방법

  1) 접수기한 : 2017년 8월 19() 24:00까지
  2) 제출방법 이메일 제출 (recruit@worldtogether.or.kr)
  3) 제출서류 : 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(기관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반명함판 사진 첨부)
  
지원서 명시사항(학위 및 경력증명서, 공인영어성적, 자격증 등)에 대한 증빙서류는 필기시험 당일 증빙서류 원본을 제출해야합니다.
  4) 문의처 나눔기획팀 경영기획 담당자 (연락처 : 070-7730-1016)
 
3. 전형절차 및 일정

 

  1) 전형절차 채용공고 → 서류접수 → 필기시험 및 면접 → 합격자 선정
  2) 추후일정 (일정은 당 기관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     (1) 서류 전형 합격자 공고(필기 및 면접 전형 안내) 개별 통지
     (2) 최종합격자 공고 추후 통지
 
4. 유의사항 

  1) 지원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채용 취소

  2) 적임자 부재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